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루, 우유니 15일 여행 계획

by 볼디또 2023. 3. 21.

페루, 우유니 15일 여행 계획
페루, 우유니 15일 여행 계획 페루의 유적지 마추픽추

페루, 우유니 15일 여행 계획

 

1일차: 리마 도착


리마의 호르헤 차베스 국제공항에 도착하면 택시나 공항 셔틀을 타고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고 안전한 지역인 미라플로레스나 바랑코에 있는 호텔로 이동하십시오. 역사적인 중심지와 많은 박물관들을 방문하면서, 여러분 스스로 그 도시를 탐험하면서 하루를 보내세요.


2-3일차: 쿠스코와 신성한 계곡


비행기를 타고 쿠스코로 가서 택시나 버스를 타고 Sacred Valley로 가세요. 이틀 동안 피사크, 올란타이탐보, 친체로의 멋진 잉카 유적과 계곡의 아름다운 풍경을 탐험해 보세요. 올란타이탐보에서 하룻밤을 보냈어요.

 

4-5일차: 마추픽추


올란타이탐보에서 마추픽추의 근거지인 아구아스 칼리엔테스로 가는 이른 기차를 타십시오. 고대 잉카의 도시와 화이나픽추와 태양문을 포함한 주변 환경을 탐험하면서 하루를 보내세요. 아구아스 칼리엔테스에서 하룻밤을 보냈어요.

 

6-7일차: 쿠스코


쿠스코로 돌아가 아르마스 광장, 대성당, 그리고 역사적인 중심지에 있는 많은 박물관과 상점들을 포함한 도시를 탐험하면서 이틀을 보내세요. 스페인, 잉카, 그리고 다른 토착민들의 영향이 혼합된 지역 요리를 먹는 것을 잊지 마세요.


8일차: 푸노


쿠스코에서 버스나 기차를 타고 티티카카 호수 연안의 도시 푸노로 가세요. 아르코 데우스투아와 카사 델 코레히도르를 포함한 도시와 많은 명소를 탐험하며 하루를 보내십시오.


볼리비아

9일차: 우유니


버스를 타거나 세계에서 가장 큰 소금 평원인 우유니 살라르 드 우유니 관광의 출발지인 우유니로 날아가 보세요. 소금 평원과 이슬라 잉카와시와 기차 묘지를 포함한 많은 명소를 탐험하면서 하루를 보내십시오. 우유니에서 하룻밤을 보냈어요.

10-11일차: 남서쪽 서킷


에두아르도 아바로아 안데스 동물 보호구역, 그린 라군, 레드 라군, 솔 드 마냐 간헐천, 그리고 다른 많은 자연 경관을 포함한 남서쪽 서킷을 3일 동안 둘러보세요. 도중에 기본적인 숙소에서 하룻밤을 묵었습니다.

 

페루, 우유니 15일 여행 계획
페루, 우유니 15일 여행 계획


12일째: 우유니로 돌아갑니다


우유니로 돌아가 마을과 많은 상점과 식당을 탐험하며 하루를 보내십시오.


13일째: 라파스

우유니에서 볼리비아의 수도인 라파스까지 비행기를 타거나 버스를 타세요. 도시와 무리요 광장, 마녀 시장, 그리고 많은 박물관과 갤러리를 포함한 많은 명소들을 탐험하면서 하루를 보내세요.


14일차: 출발 15일차 도착


택시나 셔틀을 타고 엘알토 국제공항으로 가셔서 다음 목적지로 출발하시면 됩니다.

 

 

페루, 우유니 15일 여행 계획
페루, 우유니 15일 여행 계획


교통팁


페루와 볼리비아를 여행하기 위해, 여러분은 버스, 기차, 그리고 비행기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루에서는 쿠스코에서 마추픽추로 가는 기차를 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마추픽추로 가는 기차를 타는 것이 경치가 좋고 편안한 여행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단점은 비싸다는 점이 있습니다.

 

여행 일정의 나머지 기간 동안, 버스는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옵션입니다. 볼리비아에서는 지형이 험하고 외진 곳이기 때문에 살라 드 우유니와 남서쪽 서킷을 방문하려면 투어에 참여해야 합니다.

한국의 ICN(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경우 페루 리마로 가는 왕복 항공편의 예상 비용은 계절과 항공편 예약 시간에 따라 1,000달러에서 1,500달러 사이입니다.

Expedia, Kayak 또는 Skyscanner와 같은 온라인 여행 웹사이트에서 비행기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가격으로 항공편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루와 볼리비아의 현지 운송 비용 측면에서, 그것들은 이전에 제공된 추정치와 비슷할 것입니다. 공항에서 리마에 있는 호텔까지 택시나 셔틀 요금은 약 $20-$30입니다. Olantaytambo에서 Aguas Calientes까지 가는 기차표의 비용은 왕복 100달러에서 150달러 정도입니다. 쿠스코에서 푸노로 가는 버스 티켓은 약 20-30달러이고, 우유니에서 라파스로 가는 버스도 약 20-30달러입니다.

숙박 비용도 이전 예상과 비슷하며, 중간 범위의 숙박 시설은 숙박 장소와 유형에 따라 1박에 $30-$100 USD입니다.

전체적으로 ICN에서 출발하는 페루와 볼리비아로의 2주간 여행 비용은 국제선을 제외하고 1인당 약 3,000~4,500달러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대략적인 추정치이며 실제 비용은 여행 스타일, 선호도 및 기타 요인(예: 환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댓글